매년 4월 첫 날이 되면 업계에서는 만우절을 배로 즐길 수 있는 이색 이벤트를 선보이기 바쁘다. 만우절이라는 모멘텀을 잘 활용한다면 브랜드 정체성을 유쾌하게 드러낼 수도 있고, 이를 통해 사용자와 적극적인 소통을 이끌어낼 수 있으므로 이 기회를 잡으려는 새로운 시도가 매년 이어지고 있다. 한정 기간 즐길 수 있는 특별 콘텐츠를 제공하거나, 예상치 못한 아이디어로 사용자들에게 신선한 경험을 마련하는 등 차별화된 전략이 눈길을 끈다.
올해도 여러 게임사 및 IT 기업들이 만우절을 맞아 깜짝 이벤트를 진행하며 이용자들에게 색다른 경험을 제공하고 있다. 만우절을 접목한 신규 이벤트를 추가하거나, 엉뚱한 이미지로 화면을 재구성하는 등 창의적인 방식으로 재미를 더하고 있다.
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
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.